얼티밋 테니스, 실사같은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겨보자

Posted by 피치 보안마인드
2018.02.13 06:00 모바일게임/게임 정보

모바일 게임 최초로 실사처럼 사실적으로 표현하는 이른바 '클로스 시뮬레이션'을 적용한 얼티밋 테니스는 옷자락의 섬세한 펄럭임등 미세한 부분까지 잘 살려냈다.

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성과 편의성은 물론 개성이 살아있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한 차원 높은 테니스 게임이다.


피치의 모바일게임 라이프스타일 블로그, 저작권안내

글, 사진 및 이미지 ▶ ⓒ 피치

※ 피치의 모바일게임 라이프스타일 블로그에 있는 모든 글의 저작권은 모두 피치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※ 이 글은 공유할 수 있으나, 영리목적과 2차변경을 금지하며, 출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
기대를 해보았으나... 역시나


이 게임을 처음 해보고 나서 한가지 드는 생각이 있다. 현질게임이다.

상점에 들어가 처음 본 것은 '몇개 이상 사면 1개는 무조건 좋은카드가 나온다'라는 것이다.

하지만 좋은 점도 있으니 바로 여자 캐릭터가 이쁘다는 것이다. 그리고 속팬티 같은것도...커험



이 게임은 스포츠 실시간 대전 모드도 있고 AI와 플레이할 수도 있다. 또한 대회를 통해 자신이 어느 정도의 실력을 가지고 있는지 테스트할 수 있다.

그러기 위해서는 좋은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겠지만 말이다.


또 속성이나 다양한 매력을 자랑하는 50여개의 캐릭터들이 존재하고 있으며 200종이 넘는 다양한 의상 및 악세서리를 통해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.



이 게임은 빠르게 또 좋은 카드로 시작하기 위해서는 과금이 분명 필요하지만 꼭 필수로 필요하지는 않는다.

시간이 지날 때 마다 무료로 랜덤상자를 오픈 할 수 있다. 4시간, 10시간, 22시간...


얼티밋 테니스를 꾸준히 하다보면 분명 과금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. 캐릭터를 살 수 있는 코인을 퀘스트를 통해 지급하기 때문이다.


스포츠 게임 중 특별한 종목을 하고 싶다면 해볼만한 모바일게임 '얼티밋 테니스'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