데이터가 필요없는 모바일게임, 마녀의 샘3

Posted by 피치 보안마인드
2017.11.06 05:00 모바일게임/게임 정보

마녀의 샘 시리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어제 출시한 마녀의 샘3를 하고 있을 것이다.

마녀의 샘 시리즈는 지금까지 데이터가 없어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.


필자도 지금 하고 있는데 마녀의 샘 시리즈를 모두 플레이한 사람으로써 3는 가장 잘 만들었다고 감히 말할 수 있다.


피치의 모바일게임 라이프스타일 블로그, 저작권안내

글, 사진 및 이미지 ▶ ⓒ 피치

※ 피치의 모바일게임 라이프스타일 블로그에 있는 모든 글의 저작권은 피치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 ※

※ 해당 저작물은 공유할 수 있으나 저작자 표시해야 하며 영리목적과 2차변경을 금지합니다. ※


데이터가 필요없는 모바일게임, 마녀의 샘3

마녀의 샘3


이 게임을 플레이 해보면서 전작보다 난이도는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.

하지만 전적보다  난감한건 가끔 플레이하다보면 어디를 가야 할 지 몰라 헤매기도 한다.

예를들어 마녀의 샘3 메인 스토리 '허전한 집주변'과 같은 경우이다.


허전한 집주변 메인 스토리 공략


또한 이제 막 출시했기 때문에 버그가 많았다.

하지만 스토리 진행에는 큰 지장이 없고 꾸준히 업데이트가 진행돼서 개선되고 있다.


마녀의 샘3 일러스트


데이터가 필요없는 모바일게임 마녀의 샘3는 정말 혜자게임답게 다운로드할 금액만 있으면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.


스토리가 있는 RPG모바일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이 게임을 추천한다.

마녀의 샘3는 수련이라는 콘텐츠가 존재하는데 이것으로 주인공 '아이루디'가 성장할 수 있다.


또한 수련을 통해 마법연구, 검술, 마력검술, 제작연구, 방어의 레벨을 올릴 수 있다.

레벨을 올리면 다양한 마법과 검술을 구현할 수 있고 여러가지를 제작하여 아이템을 만들수 있다.


마녀의 샘3 영혼석


제작을 통해 아이템을 만들수 있는데 필수적으로 제작해야 하는 것들이 몇가지 있다.

그중 대표적으로 영혼석 같은 경우다.


영혼석은 크리스탈안에 영혼을 담아 둘 수 있는 것으로 인형을 깨우는데에 필요하고 전투에 큰 도움을 준다.


마녀의 샘3 전투

전투를 진행하게 되면 마법과 검술로 싸우게 되는데 다양한 전락을 통해 싸우면 데미지가 잘 나온다.


한편, 마녀의 샘3의 주인공 '아이루디'는 인형술사로써 전투할 때 최대 3개의 인형을 지원할 수 있다.


총 2개의 엔딩과 3개의 루트가 있으며, 스토리를 중심으로 모바일게임을 하고 싶으신 분은 마녀의 샘3를 추천한다.